지리산이음 활동 소식

토닥12/11 토닥 월간사람책 "김현정" 편

2024-12-02


💙 월간 사람책 "김현정"


책에만 이야기가 있나요?
모든 사람에게는 태어나서 지금까지 쌓은 자기만의 고유한 경험과 이야기가 있어요. 사람 한 명의 한 권의 책이랍니다.
사람책을 펼쳐 보는 방법은 경험과 이야기를 귀기울여 듣는 것! 도란도란 둘러 앉아 펼쳐 보아요.



1. 일시

2024년 12월 11일 (수) 오후 7시 ~ 9시


2. 장소

지리산문화공간 토닥 (남원시 산내면 대정길 127)


3. 대상

- 우리 마을 사람책의 Before & After, 세상 살아온 이야기와 요즘 마음이 궁금한 분
- 인터뷰를 읽고 공감을 느낀 부분이 있어서 둘러앉아 얘기하고 싶은 마음이 샘솟는 분



[산내人터뷰] 가득함도 빛나고 비움도 빛나는 사람 - 김현정 (글 / 이덕임)

https://readmore.do/uK8Z 


“세상에, 벌써 이십 년이 지났네요. 어릴 때 시골에서 자라긴 했지만, 산내에 오기 전에는 지리산에 한 번도 온 적이 없었어요. 대구에서 시민 단체 활동을 같이 했던 선배에게서 산내에서 방과후교사를 찾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한번 가보자 하고 처음 온 때가 2004년이었나? 그날 나보다 먼저 산내에서 방과후교사를 하고 있던 동갑 친구 숙현을 만나서(현 카페 히말라야 주인장이기도 하다) 하루 자고 가기로 하고 해탈교를 건넜는데 그 밤의 풍경을 잊을 수 없어요. 하늘에는 별들이 총총하고 해탈교 아래로는 강물이 술렁거리며 흘러가고...그 순간에 지리산이 내 심장 속에 콱 와서 박힌 것 같아요. 아 여기서 나는 살아야겠구나!”



4. 참가 신청

010.5154.0048 지리산이음 (누리)

- 문자로 '사람책 참여 (성함)' 이렇게 보내주세요!






🎤  이 프로그램은 브라이언임팩트의 임팩트그라운드 지원사업으로 진행합니다.


0